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드리미 L10s Ultra 실사용 후기

달려라거북아 2025. 4. 3. 11:56

 

최근 드리미 L10s Ultra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단연코 그 이상의 값어치가 있었습니다! 로청 이모님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드리미, 로보락 여러 모델을 비교해 보고 가성비 좋은 드리미  L10s Ultra를 구입한 이유, 사용후기 등을 공유하겠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하루빨리 이모님 들이시길 바라요.

 

 

1. 디자인 및 구성

다른 로봇 청소기 디자인과 비슷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라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지진 않는 것 같습니다. 블랙은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부드러운 라인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 드리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2. 제품의 크기

좁은 공간에 두어도 될 만큼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물통을 꺼내서 비우고, 채우고 하는데 허리를 많이 구부려야 한다던지 그러한 어려움이 없는 적당한 높이였습니다. 청소기 자체도 높지 않습니다. 먼지 가득한 러닝머신 아래쪽까지 들어가 깨끗이 청소하더라고요.

 

2. 물걸레질 기능

가장 중점을 두었던 기능은 물걸레질이었는데, 굉장히 만족합니다. 쓸고 닦기를 한 번에 하는데 (먼저 쓸고, 나중에 닦는 기능설정도 있습니다.) 무척 깨끗하고 빠진 곳 없이 청소를 합니다. 걸레도 알아서 빠는 기특한 로봇청소기입니다. 물탱크가 2개 있는데, 왼쪽은 오수통, 오른쪽은 깨끗한 물을 담아두는 통입니다. 32평 집 전체를 두세 번 청소한 후에 물통을 비워달라거나 채워달라는 메시지가 떠서 크게 번거롭지는 않았습니다. 고급 사양과 달리 뜨거운 물은 나오지 않지만, 그렇다고 물걸레질을 하고 빠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걸레 냄새가 신경 쓰인다면, 걸레를 빼내어 따로 말리면 될 것 같습니다.

 

 

>>>>>>> 드리미 L10s 보러 가기 >>>>>>>

 

3. 먼지 흡입력 

또한 흡입력이 좋습니다. 물론, 고사양에 비하면 흡입력이 약하지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먼지와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특히 카펫 청소 시 그 효과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바닥과 카펫을 구분하여 최적의 청소 모드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기능도 인상적입니다. 이 덕분에 청소 시간이 단축되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4. 스마트 기능

드리미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소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원하는 청소 스케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내비게이션 시스템 덕분에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피하며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할 구역, 청소하지 않아도 되는 구역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배터리 성능

배터리 수명을 긴 편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80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넓은 면적의 청소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잔량이 적어질 경우 자동으로 충전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는 기능도 매우 유용합니다.

 

6. 소음 수준

솔직히 소음은 생각보다 소음이 있다. 고 느낄 정도입니다. 일반 다이슨, 삼성 청소기와 비슷한 수준의 소음입니다. 다만, 청소를 마친 후, 도킹스테이션에서 먼지통으로 빨아들인 먼지를 보낼 때 잠깐동안 소음이 꽤 있는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드리미 L10s Ultra는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사용 편의성과 스마트 기능이 돋보이며, 청소 효율성을 크게 향상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가정용 로봇 청소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드리미 L10s Ultra의 실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제품이 여러분의 청소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